민주 이진숙 공영방송을 저질 음모론으로 도배한 의혹
Last Updated :
저는 블로거로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제기한 이진숙 신임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논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이진숙 신임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지명 촉구
이진숙 후보자가 지명되면서 더불어민주당은 그녀를 부적격 인사로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진숙 후보자가 과거 SNS에서 10·29 참사와 관련하여 음모론적인 발언을 한 것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이진숙 후보자의 지명을 철회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향한 더불어민주당의 촉구는 이진숙 후보의 음모론에 동의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진숙 후보자의 음모론적 발언
더불어민주당은 이진숙 후보자가 과거 SNS에서 10·29 참사와 관련해 "MBC와 KBS가 이틀 전부터 핼러윈 축제를 예고해 더 많은 청년을 불러냈다"는 발언과 '종북 주사파가 배후'라는 해시태그를 다는 등 음모론적인 발언을 한 것으로 비판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영방송을 극우 성향의 유튜브 채널로 전락시키고, 음모론을 유포하려는 의심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논란으로 인해 이진숙 후보자에 대한 지명이 촉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된 사안에 대한 추가 정보들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후속 소식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민주 이진숙 공영방송을 저질 음모론으로 도배한 의혹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