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후보 사퇴 관측 펠로시 출마 포기 가까워져

Last Updated :

미국 대통령 선거 후보 조 바이든의 후보 사퇴 가능성

조 바이든 대통령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델라웨어에 있는 자택으로 자가격리를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델라웨어 관저에서 격리 중인 바이든 대통령은 대선 출마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일부 민주당 인사의 발언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은 조만간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경선에서 후보 사퇴하는 쪽으로 설득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민주당 내부의 우려

일부 민주당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출마를 계속할 경우 공화당 대통령 후보 도널드 트럼프에게 백악관을 넘겨주게 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또한, 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후보 사퇴를 촉구하는 분위기가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대통령 후보의 건강 문제

코로나19 재감염과 고령 리스크 등의 이유로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문제가 다시 부각되었고, 이에 따라 후보 사퇴론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오바마 전 대통령의 측근들의 발언과 민주당 내부의 우려가 후보 사퇴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미국 현지 매체의 보도

미국 현지 매체에서는 더이상 지속될 수 없다는 발언과 이번 주말에도 후보 사퇴 결정이 내려질 것이라는 전망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주당 관계자들이 후보 사퇴에 대한 입장을 공개하고,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말에 후보 사퇴 결정을 내릴 것으로 설득될 것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바이든 후보 사퇴 관측 펠로시 출마 포기 가까워져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2294
2024-09-20 1 2024-09-22 2 2024-09-27 2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