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음 몸이 붕 떴다! 내동댕이 총소리보다 크게

Last Updated :

서울 중구 시청역 교통사고 현장

 

이번 사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피해자의 진술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차량 급발진 주장, 피해자 진술

피해자의 진술에 따르면

윤모씨는 사고 당시 차량이 돌진하는 소리를 듣고 순간적으로 몸이 떠 올라가다 바로 넘어지게 되었습니다. 의료진들에게선 중상 환자로 분류되었지만, 사고 이후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윤씨는 "사고 전에 급발진하는 엔진 소리를 듣지 못했다"며, 사고 당시 외부 소리에 집중해 있어서 급발진 엔진소리를 듣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가해 운전자의 상태

경찰의 설명에 따르면

가해 운전자 A씨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가 아니었으며, 음주 및 마약검사 결과 모두 음성이었습니다. 현재 A씨는 의사 소견에 따르면 갈비뼈가 골절된 상황으로 말하기 어려운 상태라고 합니다.

 

사고 경위

경찰의 확인에 따르면

경찰에 따르면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조사한 결과, 운전자가 역주행하며 빠른 속도로 보행자들을 들이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이번 사고로 9명의 사망자와 6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현장

 

이번 사고 현장에서는 총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각 피해자의 진술과 경찰의 확인 결과를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망자 수 부상자 수 파손된 차량 수 파손된 시설 수
9명 6명 2대 가드레일 등

 

이번 사건에 대해서는 상세한 조사를 통해 정확한 경위와 책임 소재를 확인하고, 향후 유사한 사고 예방을 위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굉음 몸이 붕 떴다! 내동댕이 총소리보다 크게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229
2024-09-21 3 2024-09-22 1 2024-09-25 1 2024-09-27 1 2024-09-28 1 2024-09-30 1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