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서광아파트 리모델링 프로젝트 수주 소식!

Last Updated :

현대엔지니어링의 서울 강남 리모델링 사업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광아파트에서 리모델링 사업이 진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0일 개최된 시공사 선정 임시총회에서 최종 시공사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사업은 총 1992억 원 규모로, 기존 아파트를 리모델링하여 새로운 형태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리모델링 과정을 통해 기존의 304세대를 333세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리모델링 사업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강남지역에서 처음 수주한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모델링 사업 개요 및 계획

 

이 프로젝트는 서광아파트의 기존 구조를 탈바꿈하는 작업을 포함한다. 서광아파트는 지하 3층에서 지상 20층까지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개조 후에는 지하 7층에서 지상 20층, 별동 32층 구조로 확장될 예정이다. 리모델링 과정에서 별동 증축과 수평 증축이 이루어진다. 또한, 특별히 신축되는 29세대는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평가될 수 있다.

 

위치 및 개발 호재

 

서광아파트의 위치는 강남구청역과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지하철 7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가는 이 지역은 주거 선호도가 매우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이번 리모델링 사업은 지역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의 개발 호재 또한 이 사업의 사업성을 높이고 있다. 위치 조건이 우수한 서광아파트는 주목받고 있는 투자처가 될 가능성이 높다.

 

현대엔지니어링의 리모델링 사업 성과

 

현대엔지니어링은 최근 리모델링 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21년 3월에 광명 철산한신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으로 총 9건의 리모델링 사업을 수주하였다. 이로 인해 약 2조 9000억 원 규모의 사업을 누적 수주하게 된 것이다. 특히, 서울 강남 지역에서의 사업 수주가 향후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래 전망 및 기업 전략

 

현대엔지니어링의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현대엔지니어링의 첫 서울 강남 지역 리모델링 사업”이라고 강조하면서, 서울 주요 입지에서의 인지도를 확보함으로써 당사의 수주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모델링 사업 추진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 전반적인 성장과 발전이 기대된다. 이와 같은 성장이 계속될 경우, 해당 기업은 국내 건설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

 


주요 정보 내용
사업명 서광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규모 1992억 원
기존 세대 수 304세대
리모델링 후 세대 수 333세대
특이 사항 29세대 일반 분양 예정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현대엔지니어링 서광아파트 리모델링 프로젝트 수주 소식!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5534
2024-09-21 2 2024-09-24 1 2024-09-28 3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