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종오 보수 변화의 새로운 시작 앞으로 네거티브 NO!
진종오 의원의 청년 최고위 출마 인터뷰 내용
진종오 국민의힘 의원은 청년 최고위원 후보로 출마한 한동훈 후보의 제안을 받아들여 청년들의 목소리를 국회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청년 정치위원회를 설립하여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정부와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청년 최고위원 출마 동기
체육계에서 정치권으로의 전환에 대해 진종오 의원은 "대한민국 대표 사격 선수에서 정치인이 되면서, 국민 모두에게 돌려드려야 될 미션감을 느꼈으며,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을 했던 경험을 통해 정치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체육계는 특정 정당을 지지할 수 있는 상황이 안 됩니다. 그러다 보니 체육계의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을 했고,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정치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제안
한동훈 후보가 직접 전화를 걸어와 청년 최고위원 후보로 영입을 제안했고, "함께 힘이 되어줬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해주었다고 진종오 의원은 언급했습니다.
"한동훈 후보가 제안을 받게 된 상황"이라며 "이를 통해 청년들의 목소리를 국회에 반영하고자 함"을 강조했습니다.
정치 경험이 없어 대한 시선
진종오 의원은 "정치라는 단어에 대해서 뜻을 말씀드리는 것보다도 정치는 국민들을 위한 국민들의 선민후사를 위한 것"이라며 정치 경험이 없다는 지적에 대해 정치는 국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했습니다.
"정치 경험에 대한 지적은 체육인으로 오랫동안 청년들을 만나며 미래의 대한민국 주인공들을 위해 전문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생각했기에 정치에 입문했다"
청년 채용위원회 설립
진종오 의원은 청년들이 정치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1호 법안으로 청년정치위원회 설립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청년이 정치에 함께 참여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아지고, 청년들의 미래도 밝아질 것"이라며 청년들이 직접적으로 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당내 사회적 분열에 대한 입장
진종오 의원은 현재의 당내 사회적 분열에 대해 "우리 스스로 국민을 위한 반성을 통해 네거티브한 분위기를 제거하겠다"고 말하며 각자의 정치 성향을 보여주는 전당대회, 즉 정책적 비난보다는 국민을 위한 정당과 우리 국민의힘을 위한 전당대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 당원들이 걱정하고 있는 부분으로 이를 귀담아듣고 더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당내 분열에 대한 우려를 듣고 신중한 대응을 약속했습니다.
명품백 의혹에 대한 입장
진종오 의원은 "우리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새롭게 투명한 절차 아래서 답변을 드리지 않을까 생각"이라며 명품백 의혹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깊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국민들의 원하는 부분에 부응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라며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고 투명한 절차를 통해 답변을 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올림픽 사격 선수 지지
진종오 의원은 국가대표 사격 선수들을 응원하며, 사격 분야에서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 대한민국을 더욱 빛내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올림픽은 전 세계로부터 관심을 받는 특별한 스포츠 대회로, 응원의 기를 받아서 좋은 성적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며 선수들에 대한 믿음을 표현했습니다.
정치를 통한 청년들의 미래 개선
진종오 의원은 "대한민국의 미래는 청년들이 주인공"이며, "청년들이 정부와 우리 국민의힘과 함께하여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가는 청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최후 메시지를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