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경호업체 논란 항공권 검사·공항 게이트 과잉 경호 사과
Last Updated :
연예인 과잉 경호 논란
배우 변우석의 경호원이 공항에서 일반 승객들을 향해 강한 플래시를 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대한 경호업체의 해명과 관련된 상황을 알아봅시다.
경호업체의 과잉 경호
라운지 이용 승객을 상대로 항공권을 검사하고 플래시를 쏘는 등의 행위로 과잉 경호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과 불안을 끼쳤다는 지적이 제기되었습니다.
경호업체의 해명
경호업체는 "변우석의 소속사에서 과잉 수준의 경호를 요청한 적은 없다"고 밝히며, 라운지 이용 승객에 대한 항공권 검사와 관련하여 공항 경비대와 협의를 거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과거와 비교되는 논란
이번 논란은 과거에도 연예인의 경호원이 일반 시민에게 트러블을 일으킨 사례와 비슷한 양상을 띠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한 공공장소에서의 적절한 경호에 대한 논의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과잉 경호에 대한 대책
경호업체는 해당 상황에 대해 "시민들을 불편하게 만든 만큼 깊이 사과한다"며, 내부적으로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연예인 과잉 경호의 이슈
과거에도 연예인과 관련된 과잉 경호로 논란이 되었던 사례들이 있었으며, 이를 반복하지 않기 위한 대책과 개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연예인 과잉 경호 논란 |
- 과잉 경호: 일반 승객을 향해 플래시를 쏘거나 항공권을 검사하는 등의 과잉 경호로 논란이 발생하였습니다.
- 경호업체의 대책: 경호업체는 깊은 사과와 재발 방지 교육 등의 대책을 마련하여 논란에 대처할 예정입니다.
변우석 경호업체 논란 항공권 검사·공항 게이트 과잉 경호 사과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