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공격형 소총으로 저격당한 범인 발견
미국 대선 후보 트럼프 전 대통령 총격 사건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로 유세 중이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을 쏜 저격범으로부터 총격을 당한 사건에 대한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건 개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이었던 장소에서 총격이 발생한 사건으로, 총을 쏜 저격범이 사살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밀경호국은 SNS를 통해 저격범이 집회장 밖 높은 곳에서 무대를 향해 여러 발을 발사했다고 밝혔으며, 현장에서 관중 중 한 명이 사망하고 두 명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공격형 소총이 발견되었으며, 경찰은 총격범에 대한 대응 사격을 위해 저격용 총을 갖추고 대기 중이었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대응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대국민 담화를 통해 이번 사건을 강하게 규탄했으며, "미국에서 이런 정치 폭력이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 자체를 들어본 적이 없고 적절하지 않다"며 "모두가 규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한 "이것은 우리가 이 나라를 통합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뉴스 속 강렬히 담긴 장면
총격 사건으로부터 트럼프를 보호하기 위해 경호원들이 몸을 날리며 대응하는 모습, 쓰러진 트럼프의 피흐르는 모습과 지혈하는 모습 등이 사진과 영상으로 공개되면서 이 사건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미국 정치 폭력에 대한 대응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에서 이런 종류의 폭력이 있을 자리는 없다며 "역겹다"고 밝혔으며, "이것은 우리가 이 나라를 통합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미국 내의 정치 폭력에 대한 대응이 강력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총격 사건 | 조 바이든 대통령 | 미국 정치 폭력 |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