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트럼프 피습 사태에 규탄과 연락 시도
Last Updated :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트럼프 관련 긴급 대국민연설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은 13일(현지시간) 델라웨어주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유세 중 총격 사건으로 부상당한 일에 대해 긴급 대국민연설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도중 총격 사건으로 부상을 입은 것과 관련해 "미국에서 이같은 종류의 폭력이 있을 곳은 없다"며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우리는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의 집회는 아무 문제 없이 평화롭게 진행될 수 있어야 하는 집회였다고 언급하면서 이같은 정치적 폭력 등에 대해 "모두가 규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의사들과 함께 있고 잘 있는 것 같다고 소개하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연락을 시도했다고도 소개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발언 요약
조 바이든 대통령은 총격 사건과 관련해 "미국에서 이같은 종류의 폭력이 있을 곳은 없다"며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우리는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트럼프의 집회는 아무 문제 없이 평화롭게 진행될 수 있어야 하는 집회였다고 언급하면서 이같은 정치적 폭력 등에 대해 "모두가 규탄해야 한다"고 밝혔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의사들과 함께 있고 잘 있는 것 같다고 소개하고 트럼프 전 대통령과 연락을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의 강조 표현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에서 이같은 종류의 폭력이 있어서는 안 된다. 우리 모두 하나로 뭉쳐 이를 규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바이든 트럼프 피습 사태에 규탄과 연락 시도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