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여사 도이치 2심 선고 전 소환 시점 빨라진다

Last Updated :

자동차 회사 도이치모터스의 전 회장인 권오수의 항소심 선고와 함께 김건희 여사에 대한 검찰 조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검찰이 김 여사를 조사하는 시점을 조정하여 조사를 빨리 진행하고자 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된 최신 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도이치모터스의 권오수 전 회장 항소심 선고 이후 김건희 여사 조사가 예정된다

현재, 검찰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을 수사 중에 있으며, 권오수 전 회장 등의 2심 결과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계획과는 달리, 검찰은 김건희 여사에 대한 조사 시점을 조정하여 빨리 진행하고자 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김 건희 여사 조사 방침에 대한 검찰의 결정

검찰은 2심 선고 전에 김건희 여사를 조사하는 방향으로 전환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검찰은 이른바 '이달 말, 늦어도 다음달 초'에 김 여사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검토 중에 있으며, 소환 조사 형태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명품백 수수 의혹과 주가조작 의혹 사건을 같은 날 조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검찰총장의 입장과 대통령실의 답변

검찰총장은 '우리 법 앞에 예외도 특혜도 성역도 없다'고 강조하며, 조속한 사건 해결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한편, 대통령실 관계자는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대통령실이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밝히며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최근 상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김건희 여사에 대한 검찰의 조사가 앞당겨질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김 여사 도이치 2심 선고 전 소환 시점 빨라진다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348
2024-09-19 1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