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불법체류자 30대 女동료 딸 추행 사건 논란!

Last Updated :

범행자 신상정보와 사건 개요

광주 광산경찰서에 따르면, 베트남 국적의 불법체류자 50대 후반 남성 A씨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강제추행) 혐의로 긴급체포되었습니다. A씨는 광산구 한 주택에서 일용직 동료인 베트남 국적 30대 여성 B씨의 8살 딸 C양을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범행 경위

A씨는 B씨의 딸 C양에 대해 범행을 저지르기 전에 자신에게 숙식을 제공해준 B씨로부터 딸의 등교를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A씨는 이 부탁을 받은 뒤 C양을 깨우면서 성범죄를 저질렀으며, 후에 B씨가 신고를 하게 된 상황입니다.

A씨의 주장

A씨는 자신에 대한 혐의를 부인하며, B씨가 자신에게 빌려간 돈을 갚지 않기 위해 허위 신고를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A씨는 방문 동거 비자를 발급받아 B씨의 집에서 체류하던 중 비자 기간이 만료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건의 파급효과

이 사건은 불법체류자 문제와 아동 성범죄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사회 안전과 인권 보호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나이 국적 성별 혐의
50대 후반 베트남 남성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강제추행)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50대 불법체류자 30대 女동료 딸 추행 사건 논란!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240
2024-09-19 1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