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김건희 여사 57분 통화 친윤 주장과 불일치 함께

Last Updated :

진중권 교수, 김건희 여사와의 통화 내용 공개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김건희 여사의 문자 메시지를 무시했다는 '읽씹' 논란에 대한 진중권 교수의 입장은 무엇일까요?

진중권 교수의 주장

진중권 교수는 김건희 여사와 총선 후 직접 통화했다며 '친윤'의 주장과 다르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김건희 여사가 직접 전화를 통해 사과를 하려고 하였으나 주변의 반대로 인해 그러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건희 여사와의 통화 내용

진중권 교수에 의하면 김건희 여사는 "나 때문에 총선을 망친 것 같아 모든 사람에게 미안하다. 한 위원장이 화가 많이 났을 거다. 이제라도 한 위원장과 대통령님을 화해시켜 드리고 싶다"고 했으며, "보수의 정체성을 흔드는 '얼치기 좌파'와 57분 통화해서 조언을 구한 것은 정작 여사님이라는 것"이라며 주변의 강압으로 인해 사과를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중권 교수의 의문

진중권 교수는 김건희 여사의 주변인들로부터 강요를 받아 사과를 못했다고 주장했으며, 자신의 주장이 사실과 일치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진중권 교수의 주장 김건희 여사와의 통화 내용 진중권 교수의 의문
김건희 여사는 총선 후 직접 통화하여 사과를 하려고 했으나 주변의 강압으로 인해 그러지 못했다. 김건희 여사는 "나 때문에 총선을 망친 것 같아 모든 사람에게 미안하다. 보수의 정체성을 흔드는 '얼치기 좌파'와 57분 통화해서 조언을 구한 것은 정작 여사님이라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진중권 교수는 김건희 여사의 주변인들로부터 강요를 받아 사과를 못했다고 주장했으며, 자신의 주장이 사실과 일치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진중권 김건희 여사 57분 통화 친윤 주장과 불일치 함께 | cryptoinkorea.com : https://cryptoinkorea.com/1156
2024-09-19 2
인기글
cryptoinkorea.com © cryptoinkorea.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